최근 비트코인은 5월 상승세에서 1억을 간다느니 10억을 간다느니 하는 이야기부터
올해만 3만이 넘을 것이다! 전고점이 넘을것이다! 하는 축제를 약 1달동안 즐긴이후 줄곧 초상집 분위기 입니다.
왜? 초상집 분위기가 되었을까요?

06월 12일을 보는 관점.
スナップショット




06월 12일보는 관점.

9!

ㅁ 1을 보면 50일선을 조금 넘긴 가격이 매도세의해 폭락해버린다.
ㅁ 2를 보면 마찬가지로 50일선을 조금 넘기자 가격이 폭락해버린다.
ㅁ 결국 최근의 경향은 50일선 가격을 넘기면 매도세가 들어와버리는 추세이다.

ㅇ 돌파의 경우 50일선 때문에 가격은 올라가기 힘들어하나 동시에 강력한 지지 때문에
ㅇ (돌파시나리오의 경우) 바닥을 기면서 조금씩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ㅇ 이러한 시나리오의 경우 시장에 다시 안정감을 줄 수 있다.

ㅅ 돌파실패의 경우 저점은 지지해주되(저점이 박살난다면 다른 시나리오를 (멸망의사니리오를)한번쯤 생각해보아야 한다.) 박스권 횡보형식으로 7월까지 횡보할 가능성이 있다.
ㅅ 최근에 6~7일에 가격변동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3월6일 4월6일 이런식으로. 이번 6월 6일~7일사이에도 고점을 찍고 해킹이 터져서 가격이 내려가게 되는데, 세력은 매우 계획적인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정해진 시간에 회사를 다닌다거나, 매월 6일까지 자금을 모았다가 계획을 1개월 단위로 시행한다거나. 이것이 마냥 세력의 짓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가격이 내려가고 있는 것이라면 전고점 회복은 몇년이 걸릴 것이다. 하지만 나는 이것이 생활패턴이 일정하며 계획적인 사람에 의해 가격이 영향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ㅅ 7월 6일~7일 사이에 다시한번 큰 가격 변동과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이때, 상승 혹은 하락의 방향 변화가 좀더 분명해지리라고 생각한다.
지금 가격은 분명 최악은 맞지만, 진정한 의미의 최악은 아니다. 아직 전바닥을 돌파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전까지 호들갑을 떨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저의 글을 보고 읽는이들이 도움과 영감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시장이 많이 어려운 것 같은데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진 etf떡밥이 상승추세의 신호탄이 될 가능성도 한번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다들 어떤 떡밥이 나오는지 주의깊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선거일 잘보내세요~





Beyond Technical AnalysisbjtodayTrend Analysis

他のメディア:

免責事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