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utersReuters

10 월 유럽 자동차 판매는 평평하고 전기 자동차는 자리를 잡았다 고 ACEA는 말합니다

목요일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10월 유럽의 신차 판매는 두 달 연속 하락한 후 보합세를 보였으며, 완전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모델로의 전환은 한 달 동안 증가했습니다.

스페인과 독일의 총 판매량이 각각 7.2%와 6% 증가하면서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의 감소를 상쇄했다고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ACEA))가 밝혔습니다.

중요한 이유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중국과의 경쟁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수요 약세, 높은 생산 비용, 전기차로의 전환 관리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link).

숫자로 보는

10월 EU, 영국 및 유럽자유무역연합 (EFTA) 의 신차 등록 대수는 전년 대비 0.1% 증가한 104만 대를 기록했습니다.

10월의 완전 전기 자동차 (BEV) 판매량은 2개월 연속 증가하여 6.9% 증가했으며, 하이브리드 자동차 (HEV) 판매량은 15.8% 증가했습니다.

EU, 영국 및 유럽자유무역연합(EFTA)에서의 폭스바겐 VOW 등록은 12.6% 증가한 반면, 스텔란티스 STLAM에서는 16.7%, 르노 RNO에서는 0.4% 감소했습니다.

전기차 제조업체 테슬라 TSLA의 판매량은 23.1% 감소했고, 중국 상하이자동차 600104의 판매량은 10% 감소했습니다.

유럽연합의 총 신차 등록 대수는 전년 대비 1.1% 증가했습니다. 독일은 3개월간의 하락세에서 벗어나 6%의 판매 증가를 보였습니다.

이 지역에서 판매된 전기 자동차(BEV, HEV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PHEV))는 10월 승용차 등록의 55.4%를 차지하여 전년의 51.3%에서 증가했습니다.

인용문

"연말을 앞두고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미판매 재고를 판매하기 위해 할인 및 할인 행사를 점점 더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시장 조사 기관인 JATO Dynamics의 글로벌 분석가인 Felipe Munoz는 수요일 별도의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이는 등록 수치가 안정화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시장 회복의 지표로 착각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컨텍스트

유럽연합은 10월 말 중국산 전기자동차에 대해 최대 45.3%까지 관세를 인상((link))하는 방안을 승인했습니다.

ログイン、もしくは永年無料のアカウントを作成して、このニュースを読みましょう

Reutersからその他のニュース

その他のニュー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