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nt를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이 7300달러일 때 에이다를 139원에 비중의 절반 매수 해서 171원에 모두 매도했는데요
더 오를것 같았지만 급등이후 조정이 올 것 같아서 조정에서 다시 매수하자는 생각으로 다 판거였는데 제가 팔고 50퍼가 더 올라 버렸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서 에이다는 조정을 기다리고 대신 아직 에이다에 비해 오르지 않은 snt를 관심에 두고 있습니다.
업비트는 사실 트레이딩뷰 안봐도 상승장에는 고점 뚫는거만 보고 풀매수 해도 쏠쏠하게 먹습니다. 12월 달에 그렇게 해서 많이 벌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고점에 들어가면 제가 산게 고점이 되는 경우도 많아 지더라구요
그래서 상승장이 아닌경우 추격매수는 항상 손절을 짧게 두고 들어가야합니다.
현재 snt는 첫파동이 크게 나온이후 횡보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걸 급등후 지지라고 표현합니다 급등후 지지는 다시 고점을 뚫을 경우 이전에 상승한만큼 재상승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미리 사서 대기 하기 보단 추격매수가 더 유리한 전략입니다.
급지인 동시에 쐐기형 반전 패턴형이 진행 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급지랑 같은 표현이라고 보실 수도 있는데 약간 다릅니다 쐐기형 반전 패턴은 하락하는 동안에도 나올 수 있거든요 어쨌든 둘다 하락 추세선을 뚫을 때 혹은 전고점을 뚫을 때 추격매수하는 것이 적절한 차트 모양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보수적으로 업비트의 전고점인 136원을 뚫으면 매수를 해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