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 다우이론 관점에서의 매수 전략

アップデート済
안녕하세요. 황리플입니다.
처음으로 글을 작성해보네요.

닉네임이 황리플인 만큼 XRP 매수 전략과 관련한 분석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새 장이 많이 안좋아서, 다들 기분이 좋지 않겠습니다만,
이럴수록 힘내야하지 않을까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는 리플 외길인생 올해로 3년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XRP를 매수하기에 괜찮아보이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고 느껴져서
분석글을 남깁니다.

XRP는 현재 2017년 3월~5월에 해당하는 다우이론(상승형)을 깨고 2017년 5월~12월중순까지 긴 매집기간을 거쳤습니다.
그리고 연말 21일간의 상승이후 다시 추세 하단선까지 흐르는 모양을 띄고 있죠.


현재 보여지는 바와 같이, 트렌드의 하단에 맞닿을 시점에 다다르고 있으며,
단기간의 과도한 패닉셀로 추세의 하단을 치고 올라갈 것인지, 아니면, 장기간의 흐름(앞으로 약 3주정도)을 통해 추세 하단에 닿을 것인지를 결정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장기투자(1년이상)를 결정했기 때문에, 적절한 추가매집 시점이 다가오고 있어, 분석글을 남깁니다.

전고점 지지, 트렌드라인 하단 지지의 관점으로 접근해보시면 나쁘지않아보이네요.

매수를 유도하는 것도 아니고, 다우이론 관점에서의 추세하단을 지지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폴로닉스 차트를 사용한 이유는 제가 2년전부터 폴로닉스에서 거래했고, 차트의 역사적 길이가 길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으로 차트를 보기에 적절해 보여 폴로닉스 차트를 사용했구요.
로그눈금을 사용했습니다.

XRP의 최근 제휴기관 협력과 제휴기관의 자본의 크기를 볼 때, 6월 상용화 관점에서 볼때, XRP는 밝은 미래가 있을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에너지가 언제 분출될지는 지켜봐야지요 ㅎㅎ

성공하는 투자하시길 빕니다.
차트적 지식이 많이 없어,
펀더멘탈적 분석과 함께 매집을 위한 적절해보이는 시기에 매집을 하기 위한 또하나의 요소로 차트를 참고한다는 점 고려하여,

부족한 차팅 능력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ノート
과거 2017년 5월 15일의 고점과 다우이론 추세 하단이 맞물리는 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추세하단을 지지하는지의 관점에서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Trend Analysis

免責事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