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이 오늘 급등했기 때문에 이제 리플을 보면서 리플이 너무 비싸다고 느낄수 밖에 없습니다. 내려오면 사야겠다고 생각하실텐데, 실제로 다시 눌림이 발생해서 내려와줄 확률이 높습니다. 리플은 지난 몇주간의 흐름을 살펴보시더라도 최대한 많은 매매기회를 제공해줬음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바닥권에서 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주고 또 줄겁니다. 그리고 지금의 상승과는 비교할 수 없는 큰 상승이 한차례 올 것입니다. 그러니 오늘의 상승을 놓친 것을 너무 안타깝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피보나치 써클 주봉입니다. 피보나치팬은 메인화면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팬과 써클 모두 리플이 지지받고 있는 위치에 대한 의미를 확실하게 알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번엔 날봉을 보시겠습니다. 급등이 나오기 전의 위치가 가지는 의미를 살펴보기 위하여 어제자 캔들까지만 표시해두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써클이 저항을 형성하지만 저항에 계속해서 캔들을 붙여놓으며 양봉이 나오는 형세였습니다.
매매기회는 수없이 있었기 때문에 리플을 미처 매수하지 못하셨다면 단지 오늘의 양봉을 놓친 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플은 다시 좋은 매수기회를 몇번이고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만큼 큰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직은 메인 요리가 나올 때가 아니며 몇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를 버텨낸다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이나 홀더들에게는 큰 행운이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