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지금 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반갑습니다.

이전 글이 에디터즈 픽이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 글을 통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전에 말씀드렸던 그대로 24.8k를 잘 지켜주고 빅롱이 나와줬습니다.

그럼 빅롱이 나온 현재의 상태에서는 밑에서 롱을 잡지 못한 분들은 어떻게 대응을 해야하는지 난감하실 겁니다.

지금까지 나왔던 빅롱이 하락을 위한 상승이었는지, 상승의 초입인지 가늠이 잘 안되실 텐데요

오늘 글로 조금의 힌트를 드리려고 합니다.

매주 적어도 1번 이상은 관점을 공유하고 있기에 오늘 글을 처음 보시는 보신다면 팔로우를 해두시면 알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항상 부스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スナップショット
이 전 글 후반부에 추가 코멘트로 달아드렸던 30000-28805 이 중요 매물대 한번 체크해드렸던 적이 있습니다.

역시나 이 구간에서 지지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スナップショット
지금 횡보하는 구간에서 빠지더라도 전체 상승에 대한 되돌림 28905와 매물대 하단 28805를 쉽게 뚫고 내려갈순 없습니다.

"그럼 왜 롱인데요?"
スナップショット
🟠 중요 매물대를 한번에 뚫어줬던 무빙
🟢 매물대 상단을 계속해서 지켜주는 모습

이 두 가지만 보더라도 충분히 지금 추세의 힘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럼 엘리어트파동이론 상으로 파동의 현재 위치는 어디인가?로 봤을 때

지금은 [3파 끝 4파 진행중]으로 보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또한 캔들의 충격과 조정에 대한 힘에대해서만 보고 판단한 것이기 때문에 정확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엘리어트 파동이론을 공부하는 이유는 매매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카운팅을 정확하게 정답을 맞추는 것이 아니죠.

지금 현재 엘리어트 파동으로는 카운팅이 속시원하게 딱 떨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으로서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며 매매에 참여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Chart PatternsTrend AnalysisWave Analysis

他のメディア:

免責事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