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폐의 수량이 물가와 자산가치를 결정한다. 가상화폐 불장 피날레가 다가온다 - 달러 가치와 비트코인

안녕하세요, 1PERCENT 입니다.

최근 지속적으로 달러 가치와 비트코인의 차트 분석을 공유 드리고 있습니다.

달러가치 분석은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증시의 전망까지 예측할 수 있는 파워풀한 도구입니다.

경제학의 화폐수량이론에 따르면 화폐수량이 물가를 결정하고 자산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통화량이 늘어나면 물가가 오르고 인플레이션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자산의 가치는 통화량에 비례합니다.

물가
90년대에 짜장면 한 그릇을 단 돈 8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물가가 올라 2021년 기준 한그릇이 평균 5500원에 달합니다.

부동산
1990년대 압구정동 현대아파트는 평당 천만원이 안 됐습니다. 하지만 2021년 기준 이미 평당 일억 원이 넘는 매매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식
국민 주식이라고 부르는 삼성전자 주가는 지난 30년간 무려 107,150%가 상승했습니다. 게다가 이는 배당금 재투자를 고려하지 않은 수치입니다.

달러가치
코로나 팬데믹으로 각국 정부가 엄청난 규모의 양적완화를 실행 했습니다.

엄청난 통화량의 상승이 있었고 화폐가치는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산가치의 상승을 뜻합니다.

더불어 지속적으로 공유드리는 차트에서 보셨듯이, 2013년 & 2017년 비트코인의 불장마다 달러가치 하락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3월 급락장 이후부터 최근 2021년 4월까지 비트코인의 상승과 달러가 치의 하락 또한 동일했습니다.

최근 달러가치는 중요한 지지구간에서 파월 연준 의장의 FOMC 회의 결과 발언에 따라 반등하고 있습니다.

A-B-C 조정 중 C파동 내 에서 1-2-3-4-5 하락 웨이브가 존재합니다. 현재 달러 가치의 반등은 2파동으로 보입니다.

향후 달러 가치 하락과 함께 불장의 피날레가 시작 되고, 자산가치의 급등이 있을거라 보입니다.

하지만 불장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달러 가치의 A-B-C 조정이 끝나면 반등과 함께 베어 마켓이 시작될것으로 보입니다.

그때가 되면, 온갖 호재뉴스와 FOMO가 시장에 스며들고, 뒤늦게 불나방들이 따라올겁니다.

기억하셔야 합니다.

양적완화로 풀린 돈은 회수되어야 합니다.
뒤늦게 시장에 참여하는 불나방들의 돈이, 회수 수단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PERCENT
Bitcoin (Cryptocurrency)BTCBTCUSDBTCUSDTdollardollarindexDXYElliott WaveSupport and ResistanceUSD

✅ Follow me on X
- twitter.com/1percent_kr
✅ 더욱 잦은 업데이트는 아래 링크에서!
- t.me/+7mIBvloUd0k3NWQ9
✅ 시황 코멘트와 다양한 투자 관련 분석은 유튜브 채널에서!
- youtube.com/c/1PERCENTKOREA
✅ 미국주식, 국내주식 등 다양한 정보 공유
- blog.naver.com/onepercentkr
他のメディア:

関連の投稿

免責事項